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멜버른의 특징만 공부해보려 했다가, 킥 샘플 찾기 귀찮아서, 베이스드럼 다루다가, 노브가 많아서, 번역합니다. 쓰시는 분들에게 유용하시길 바랍니다.

신스로 킥 한 번 만들어본 분들은 쓸만한 물건인 것 같네요. maxx 만세.

rob papen 인가 거기도 킥 드럼 있지 않나요? 아무튼 있는 것으로 잘 합시다.

이번에도, 필요해 보이는 것 외에는 기재하지 않습니다.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, 나머지 부분은 직접 메뉴얼을 읽으세요.

샘플레이어를 지원하는 유동적 킥드럼 신스

샘플레이어 매니저 열기 : 2번을 눌러 샘플을 변경 가능. *.wav, *.aif 지원. D&D 가능.

파라메터

'메인, 슬레이브 오실레이터 + 노이즈와 텍스쳐 추가를 위한 샘플레이어'로 구성됨.

전체적 컨트롤

  • 듀레이션 : 모든 제너레이터의 마스터 엔벨로프 컨트롤. 노트가 이미 릴리즈 되었어도 듀레이션에서 릴리즈가 결정됨.
  • 샘플링 레이티오 : 피치 컨트롤과 유사함. 내부 샘플링 레이트의 피크 프리퀀시를 변경하여, 아웃풋을 리샘플링함. low한 셋팅은 gritty한 알리아싱 사운드를 냄.

메인 오실레이터

  • 베이스 : 엔드 프리퀀시
  • 피크 : 스타트 프리퀀시
  • 슬라이드 : 프리퀀시 슬라이드 타임

슬레이브 오실레이터

  • 슬레이브는 메인의 mirror이며, 컨트롤은 메인의 컨트롤 값에 +/-가(offset) 됨.
  • 페이즈 : 마스터에 연계된 페이즈 offset. +값에 메인의 뒤를 따라 나오며, 메인과 위상 캔슬을 일으킴.

클릭

  • 레벨 : 클릭 라우드니스
  • 컷 : 높은 값일수록 클릭 사운드의 저음역 필터
  • 프리큐 : 클릭 오실레이터의 주파수

마스터

  • 드라이브 : 디스토션 같은 새츄레이션
  • 서브-베이스 : 메인과 슬레이브에 연계된 서브-베이스 게인
  • 어택 : 초기음(quick level) 페이드-인. 하이햇 따위와 믹스시에 클릭 따위를 soft하게 하는 데 쓰임.

샘플 레이어

  • a,d,s : vol env.
  • 딜레이 : 오실레이터와 연계 되는 샘플레이어의 타이밍. -100%는 오실레이터를 lead 하며, 0%는 동시에, 100%는 오실레이터를 따라감.
  • 피치 : 샘플 피치
  • flt : 좌측이 로우패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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