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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JECT 46 / THOMAS | Prog House Lead | FL Studio | Razer Music

내용 요약

  • 프로그레시브 리드를 만드는 법을 보인다.
  • 0:39 프로그레시브 계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멜로디이다.
  • 1:07 이제 이야기 할 것은, 흔히들 사운드 디자인이라 부르는 것이다. 여기서는 한 사운드를 만들기 위해 4레이어를 사용한다.
  • 1:19 사일렌스는 사용이 쉽다. 클린을 목표로 둔 사운드이다. 기반이(base) 되는 사운드이다.
  • 1:44 그 다음 사운드는 wider를 위한 것이고, 디튠을 통한 fullness를 추구한 것이다.
  • 2:17 그 다음은 스파이어이며, 필터 엔벨로프를 적극 사용했고, 플럭계열의 사운드를 만들어 펀치 노트를 만든 것이다.
  • 3:07 그 다음은, sharp, full, driven을 위한 fm 사운드이다.
  • 3:50 이 전체는 버스로 들어가며, 버스는 2개로 구성된다. 로우 정리와 미드 부스팅 역할의 이큐,
  • 4:40 get together를 위한 soft 컴프레션, clear master rms 프리셋 막시무스,
  • 5:42 앞의 역할과 비슷한 다른 이큐, 그로스비트로 light sc,
  • 6:51 build fx역할의 hp/lp, simple delay, 클린을 위한 발할랄룸 리버브, fx를 위한 발할랄룸 리버브.

HEATBEAT | "Miracles" Drum Sound | FL Studio | Razer Music

내용 요약

  • 킥과 드럼 사운드에 대해서 다루도록 한다.
  • 0:40 지금 보일 킥은 2레이어이다. 하나는 어택, 하나는 디케이.
  • 1:14 파라메트릭 이큐로 로우컷, 미드와 하이의 강화를 위한(reinforce) 멀티밴드 컴프레서.
  • 1:40 개별 레이어를 위한 디테일 이큐로 typical hit을 얻어낸다.
  • 2:04 고음역 스네어, 저음역 클랩의 2레이어 사운드.
  • 2:40 스테레오 쉐이퍼, 개별 레이어를 위한 파라메트릭 이큐.
  • 3:15 흔히들 킥 스네어 2레이어 사운드를 만드는데, 우리는 이렇게 4레이어 사운드를 만든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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